본문 바로가기

ECONOMY/생활경제

아이미루 봄 환절기 눈 건강 안약 소개

아이미루 봄 환절기 눈 건강 안약 소개

왼쪽부터 ‘아이미루 40EX 골드콘택트’, ‘아이미루 콘택트퓨어’

라이온코리아의 점안액 브랜드 아이미루가 봄 환절기에 눈 건강을 지켜줄 아이템을 추천했다.

 

봄이 시작되는 3월, 따뜻한 날씨와 함께 몰려오는 미세 먼지와 황사로 눈 건강에 비상등이 켜졌다.

 

눈의 건조함, 이물감에 불편을 느끼는 사람이 많아지며 눈 건강용품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.

 

실제 네이버 데이터랩 쇼핑인사이트에 따르면 최근 1년간(2023년 3월~2024년 2월) 눈 건강용품 클릭량은 3월에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.

 

눈 건강을 위해 소비자들은 어떤 아이템을 애용할까?

 

같은 기간 눈 건강용품 인기 검색어 5위는 인공눈물로 조사됐다.

 

봄철에는 건조한 대기로 눈이 건조해지고 무의식적으로 눈을 비비게 된다. 이때 점안액을 넣어 눈의 이물질을 제거하고 건조함을 해소해 주는 것이 좋다.

 

특히, 콘택트렌즈 착용 시 눈의 건조함이 더욱 증가하는 만큼, 콘택트렌즈 착용 중에도 사용할 수 있는 인공눈물과 기능성 점안액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.

 

라이온코리아의 아이미루 40EX 골드콘택트는 국내 최초 비타민A가 함유된 기능성 점안액으로, 눈의 피로와 침침함을 개선하고 콘택트렌즈 착용으로 상처 난 각막의 수복을 촉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 

또 5단계의 높은 청량감으로, 피로한 눈에 시원함을 선사한다.

 

인공눈물인 아이미루 콘택트퓨어는 타우린과 아스파르트산이 함유돼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고, 콘드로이틴 성분이 눈의 수분감을 유지시켜 준다.

 

두 제품 모두 콘택트렌즈(컬러렌즈 제외) 착용 중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, 아이미루 독자 기술력인 TBE 조성을 적용한 무보존제 점안액 제품으로 성분을 중요하게 살피는 사람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.

 

해당 제품은 현재 유한양행에서 위탁 판매 중이며,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.